EVERYTHING ABOUT 서울휴게텔

Everything about 서울휴게텔

Everything about 서울휴게텔

Blog Article

한 일주일뒤에 또 생각나는거임. 유흥이 이래서 중독이 된다는건가 싶었음. 그래서 재방문했고 이번엔 좀더 많은 얘기를함. ㅅㅅ는 그냥 바로 끝내고 얘기를함.

많은 이용과 관심을 찾아주신 모든 휴게텔 고객여러분들에게 부탁드리겠습니다. ​

여행은 많이 다녔지만 동남아가 아닌 영미권으로 다녔고 워홀도 갔었고 놀거 놀다가 졸업하고 취준해서 몇달전부터 일도 시작함.

항상 고객여러분들에게 압도적인 피지컬을 가진 매니저분들이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활동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이제 한달정도 있으면 얜 태국으로 돌아가는데. 한국에 몸팔러 왔던애랑 꽁냥대면서 맘속에 나도 자꾸 다른감정이 생기니까 착잡하다.

. 곧 지네나라 돌아가는데. 뭔가 결말을 알고 있으면서 나도 이러고 있는게 답답함. 내가 시바 휴가맨날때리고 태국 갈수있는것도 아니자나.. 방타인지먼지 해본적도없는데..

그뒤로 연락횟수가 좀 많아짐. 얘도 나만나고 싶어서 보스한테 구라치고 주말에 쉬고 놀러다님. 생리기간때도 맨날 만나고. 저번 연휴땐 얘 방에서 거이 살았던거 같다.

‘지금 장난하냐’ ‘내가 그렇게 시간이 남아도는 사람으로 보이냐’며 씩씩거리는데 어쨌던 겨우겨우 달래 잠시나마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

그랬더니 ‘연상이라서 싫으냐’는 식으로 묻고는 대답이 없으니 ‘다음에 보자’하며 전화를 끊었다.

이제는 인터넷을 통한 채팅이나 만남이 휴게텔 주류를 이루면서 휴게텔이 거의 문을 닫고 있다. 그러면서 화상채팅을 응용한 서로의 모습을 보면서 전화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화상 대화방’이라는 신종 풍속업이 생겨나고 있다. 강남휴게텔 그다음에는 또 어떤 신종풍속업이 생겨날까?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계단을 오르니 입구가 환히 열려 있다. 가운데에 안내실이 있고 서울휴게텔 양쪽으로 번호가 적힌 방이 줄을 지어 있다.

‘아~네’ 정도만 답하고 별로 할 말이 없어 머뭇거리고 있는데 ‘처음인가 보네. 내가 몇 살 서울 휴게텔 더 많으니까 누나라고 생각하고 편하게 이야기 하라’고 한다. 그래서 ‘결혼은 했느냐’ ‘애는 몇이나 되느냐’ ‘휴게텔에 전화 하면 얼마나 버느냐’ ‘집에서는 아느냐’하는 딱딱한 질문만 몇 개 했다.

얘 일끝나면 세시쯤인데 그때 난 기어들어가고. 사실 처음에 연락한건 그냥 섹파라도 생기나 해서 했던마음도 잇는데 이젠 그게 아니게 되었음.

형 넘의 나라에 돈 벌로 오는게 쉬운 일 아녀 동정할 거 없다 쓰잘데기 없는 마음 휴게텔 가지지말고

Report this page